명동 콤비치과2019. 7. 15. 23:49

 

벌써 여름 방학 시즌이 되었습니다. 더워지는 날씨 속에 모처럼 갖게 된 휴식 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여러 가지 계획들 세우고 계실 텐데요. 혹시 방학을 이용하여 귀국한 유학생 분들이라면 그동안 외국에서 아프거나 불편했던 몸을 돌보고 푹 쉬면서 체력과 건강을 좀 회복하고 싶다, 이렇게 마음먹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 듯 합니다. 특히 유학생교정 하고 계신 분들은 방학을 이용하여 들어온 시간에 치과에 들러 관리를 받는 것이 필수 코스겠지요.

국내에 자주 들어올 수 없는 유학생들이 어떻게 교정 과정을 진행할 수 있을까 궁금증을 갖고 계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 이어지는 내용에서 유학생교정 관련 정보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먼 타국땅에서의 유학을 준비 중이시면서 유학생교정 에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도 도움 되는 정보가 될 것 같네요.

 

 

치아 교정은 장치를 한 번 치아에 부착한 다음 전체 기간 내내 그대로 쭉 붙이고 있는다고 해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치과에 내원하여 교정력을 조정하고 깨끗하게 스케일링을 받는 등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과정입니다. 약간의 콤플렉스부터 잘 씹지 못하는 기능상의 문제점 등등 여러 가지 이유로 치아 교정에 대해서 한 번쯤 생각해 보셨던 분들이라면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주기적으로 관리를 받아야 하는 이러한 교정 과정에 대해서 이미 어느 정도 인지하고 있으시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 유학생교정 이 어떻게 가능한가 궁금하실 수 있겠습니다.

 

 

요즘은 교정 관련 기술이 발달하여 개인적으로 시간을 많이 낼 수 없는 분들께서도 자가결찰방법 을 이용하여 보다 수월하게 치아 교정 과정을 진행할 수 있지요.

자가결찰방법 이란 미세 철사와 고무줄을 브라켓마다 묶어서 교정력을 조절했던 기존의 교정 장치들과는 다르게 브라켓 자체에 달린 뚜껑으로 교정 철사 전체를 통과시켜 교정력을 조절하는 교정 장치를 말합니다. 마찰로 손실되는 양을 줄여 보다 적은 힘이 지속적으로 가해지도록 하기 때문에 치아 이동이 부드럽고 통증이 감소되지요.

특히 전체 기간을 단축시키고 환자에 따라 내원 횟수 역시 줄여주어 일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 또는 정기적으로 개인 시간을 내기 힘든 유학생이나 군인 등이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를 이용한 클리피씨 교정으로 유학생교정 이 가능한 것이지요.

 

 

물론 교정 과정 전체 플랜은 치과 의사 선생님께서 각 환자의 상태에 맞게 판단하고 계획하는 것이기 때문에 환자가 혼자서 마음대로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환자의 상황에 따라 만약에 가능한 선택지 중에 하나라면 클리피씨 교정 장치를 이용하는 것이 보다 간편하고 신속할 수 있으니 담당의와 자세하게 상담한 후에 고려해 보시면 좋겠네요. 물론 이외에도 다양한 교정 장치들이 있으니 각각의 장단점을 문의하셔서 신중한 선택 하셨으면 합니다.

 

 

위에서 살펴본 정보들을 바탕으로 유학을 준비 중이신 분들 중에 교정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미리 안 될 것이라고 포기하지 말고 치과로 가셔서 직접 자신의 상태를 진단받고 3D 모르페우스 진단 결과를 살펴보면서 유학생교정 한 번 고려해 보시면 좋겠네요. 특히 클리피씨 장치를 이용하면 여러 가지 장점이 있으니 경험 많은 담당의에게 자세하게 상담을 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