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콤비치과2019. 7. 6. 23:58

 

 

 

어떤 결과에 이르는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보다 빠르고 손쉬운 길이 있다면 누구나 그것을 선호하겠지요. 예를 들어 환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원한다면 치아 교정 과정을 고려해 봐야 하는데 만약 전체 기간을 줄이거나 불편을 덜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아무래도 솔깃하지 않을까요.

 

약간의 콤플렉스부터 잘 씹지 못하는 기능상의 문제점 등등 여러 가지 이유로 치아 교정에 대해서 한 번쯤 생각해 보셨던 분들이라면 다음 이어지는 내용에서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급속교정 클리피씨 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시고 도움 되는 정보 챙겨 가시면 좋겠습니다.

 

 

 

 

급속교정 클리피씨 란 미세 철사와 고무줄을 브라켓마다 묶어서 교정력을 조절했던 기존의 교정 장치들과는 다르게 브라켓 자체에 달린 뚜껑으로 교정 철사 전체를 통과시켜 교정력을 조절하는 자가결찰방식을 이용한 교정 장치를 말합니다. 마찰로 손실되는 양을 줄여 보다 적은 힘이 지속적으로 가해지도록 했기 때문에 치아 이동이 부드럽고 통증이 감소되지요. 특히 환자에 따라 내원 횟수 역시 줄여 주고 전체 치료 기간도 단축시켜 주는 등 시간적인 면에서 장점이 많아 일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 또는 정기적으로 개인 시간을 내기 힘든 유학생이나 군인 등이 이용하기에 좋은 교정 장치입니다. 치아색 세라믹 재질을 이용하기 때문에 장치가 겉으로 크게 드러나 보이지 않는다는 점도 편리하지요.

 

 

 

 

 

물론 교정 과정 전체 플랜은 치아 교정과 전문의가 각 환자의 상태에 맞게 판단하고 계획하는 것이기 때문에 환자가 혼자서 마음대로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환자의 상황에 따라 만약에 가능한 선택지 중에 하나라면 급속교정 클리피씨 장치를 이용하는 것이 보다 간편하고 신속할 수 있으니 담당의와 자세하게 상담한 후에 고려해 보시면 좋겠네요. 급속교정 클리피씨 외에도 다양한 교정 장치들이 있으니 각각의 장단점을 문의하셔서 신중한 선택 하셨으면 합니다.

 

 

 

 

 

 

 

예를 들어 타인의 시선에 민감한 청소년기라서, 또는 대인관계가 많은 직업을 가진 직장인이라서 장치가 겉으로 드러나는 것이 아무래도 부담스럽다면 장치가 잘 눈에 띄지 않는 설측 교정 내지 콤비교정 을 담당의에게 문의할 수 있겠고, 전체 과정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하고 싶다면 효율성과 합리성을 갖춘 일반 세라믹 교정을 알아볼 수 있겠죠. 이 때 해당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경력을 가지고 있는지와 함께 담당의가 환자를 이해하고 진심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태도를 보이는지도 체크해 보시면 더욱 믿음이 가서 좋겠습니다.

 

 

 

 

 

 

위에서 살펴본 정보들을 바탕으로 치과로 가셔서 직접 자신의 상태를 진단받고 가능하다면 학업이나 업무 때문에 바쁜 학생들이나 직장인 분들께서도 시간적인 측면에서 이점이 많은 급속교정 클리피씨 한 번 고려해 보시면 좋겠네요. 특히 경험 많은 담당의가 있는 치과에서 야간 진료 서비스까지 운영하고 있다면 아무래도 점검이나 스케일링 처치 등 이용이 편리할 테니 이런 점들 또한 고려하셔서 선택에 많은 도움 받으셨으면 합니다.

 

 

 

 

 

 

 

 

 

Posted by 나이스!